등록금 납부
- 등록금 납부기간 : 2022년 2월 21일(월) ~ 2월 25일(금)
- 등록금 납부처 : 국민은행 가상계좌
- 등록금고지서 출력 : 2022년 2월 14일(월)부터 출력 가능
포털시스템 로그인 → 아이디(학번), 비밀번호 입력 → 상단 통합정보 클릭
→ 상단 학사관리 클릭 → 왼쪽 등록>등록출력>등록금고지서(학생용) 클릭 - 등록금 납부확인 : 경리과 031-720-2026
학자금대출
- 학자금대출 안내 : 한국장학재단(http://www.kosaf.go.kr) 참조
- 자비로 등록금 납부 후에는 대출신청 "불가"
- 졸업유보자 및 성적취소자 학자금대출 안내
- ① 한국장학재단에 학자금대출 신청
- ② "학자금대출 업로드 요청서" 작성 제출 및 등록금고지서(경리과 경유) 제출(학생서비스과 방문 또는 FAX)※ 팩스번호 : 031-751-4442
접수결과를 학생서비스과 031-720-2015~6으로 반드시 확인바랍니다.
- ③ 복학신청
복학기간
- 일시 : 2022년 2월 14일(월) ~ 2월 18일(금)
복학신청
구분 | 대상 | 신청방법 |
---|---|---|
인터넷 신청 | 복학생 | 우리대학 포털시스템 → 상단 통합정보 클릭 → 상단 학사관리 클릭 → 왼쪽 학적 → 변경및신청 → 학적변동신청 클릭 |
군조기복학자 | 개강 이후 전역예정자로서 휴가기간을 통해 수업일수 1/4선 이전 복학을 희망하는 자 대상자 첨부파일(PDF파일) : 전역예정일이 기재된 증명서, 소속 지휘관 조기복학 허가서, 휴가증, 복무확인서(사회복무요원일 경우만 제출) |
|
졸업유보생 | ① 복학신청: 포털시스템 로그인 → ID(학번), Password 입력 → 상단 통합정보 → 학사관리 → 학적 → 변경 및 신청 → 학적변동 신청 ② 온라인 수강학점 신청 : 통합정보 → 학사관리 → 학적 → 변경 및 신청 → 졸업유보자 수강학점 신청 ③ 등록금고지서 확인 및 납부 : 통합정보 → 학사관리 → 등록 → 등록출력 → 등록금고지서(학생용) |
|
방문신청 | 학기취소 후 조기복학생 | 학기취소원 작성(보호자 동의 날인) 및 제출(본관 1층 학사운영과) → 복학원 작성 및 제출(본관 1층 학사운영과) |
전과신청자 | 전과신청서 작성(보호자 동의 날인) 및 제출(본관 1층 학사운영과) → 복학원 작성 및 제출(본관 1층 학사운영과) |
※ 복학접수 후 익일 09:00부터 포털시스템에서 등록금 고지서 출력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