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소식
2017학년도 산학맞춤기술인력양성사업 가족회사 만남의장 행사 개최
- 작성자
- 관리자
- 등록일
- 2018-02-09
- 조회수
- 587
개교 이래 40년 동안 인격과 기술을 겸비한 전인교육 이라는 교육이념을 통해 최고의 현장중심 창의인재를 양성해온 동서울대학교는 700여개 기업 동문 CEO 및 산학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기업체 임직원 초청하여 2018. 2. 6(화) 국제교류센터 연회장에서 『동서울대학교 산학협동 가족회사 만남의 장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행사 내빈으로는 ㈜에스앤피소프트 홍승필 대표 외 60여개 중소기업 대표가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 행사를 주최한 동서울대학교 유광섭 총장은 환영사를 통해 “참석하신 모든분들은 한 가족이며 기업들이 성장할 때 같이 기뻐하고 기업이 어려울 때 같이 아픔을 나누는 진정한 가족의 일원이 되도록 학생들을 지도하겠다고 말하였고, 산학협력이 대학 발전에 핵심 요소인 점을 감안하여 산학협력친화형대학으로 계속 발전시키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아울러 유광섭총장은 산학맞춤기술인력양성사업을 통해 산업체 요구를 반영한 대학의 주문식교육 시스템이 더욱 공고해 진 점이 본 제도의 장점”이라고 설명하였다. 이 날 유광섭 총장은 참석한 가족회사 42개 업체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가족회사 감사패를 전달하였다.
동서울대학교는 이번행사를 통하여 가족회사들과의 가일층 긴밀한 산학렵력을 발전시켜 서로 WIN-WIN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였다.